하나투어 ‘멀티 플라이어’, 자유여행의 진화를 선도한다

하나투어 ‘멀티 플라이어’, 자유여행의 진화를 선도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여행사의 자유여행상품에도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지난해 말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이 혼합된 중국 ‘프리팩’ 상품과 자유여행 중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쿠폰 등을 제공하는 미주 ‘007 미션투어’에 이어 이번에는 중간항공 이동과 렌터카 이용이 자유로운 신개념 미주 자유여행상품 ‘멀티 플라이어’를 선보였다.

‘멀티 플라이어’란 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등의 미서부 주요도시와 하와이, 캐나다 벤쿠버 중 최대 3개 도시를 선택하여 중간항공 이동과 렌터카 이용이 보장되는 자유여행상품으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움직여야 하는 기존의 자유여행상품과는 달리 고객의 취향에 맞게 여행도시와 호텔, 항공, 렌터카 심지어 숙박일정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UA항공을 이용하여 한 도시를 왕복할 수 있는 항공요금으로 최대 3개 도시를 항공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저렴하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자동차로 이동하면 8시간이 넘게 소요되지만 국내선항공을 이용하면 1시간 30분도 안 걸려 자동차에 비해 장거리여행에 대한 피로를 줄일 수 있고, 여행시간도 벌게 된다. 또한 성인 3인까지 투숙 가능한 시내 중심의 일급 및 준특급호텔을 이용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숙박을 보장한다.

또 ‘멀티 플라이어’ 상품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도 있다. 미국 최대 백화점 MACY'S 10% 할인 및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등의 테마파크 입장권 할인, 도시별 안내책자, 목베개, 텀블러 등이 제공된다. 또한 ‘멀티 플라이어’ 출시 기념으로 2~3월 출발 예약자에 한해 렌터카를 중소형에서 중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샌프란시스코 2박, 라스베가스 2박, 로스앤젤레스 2박하는 ‘미서부 3대도시 8일 상품’은 194만원부터, 밴쿠버 2박, 로스앤젤레스 2박, 샌프란시스코 2박하는 ‘캐나다&미국 2대도시 8일 상품’은 204만원부터, 샌프란시스코 2박, 라스베가스 2박, 하와이 2박하는 ‘하와이&미국 2대도시 8일 상품’은 20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