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 수상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하나투어,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 수상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이 말레이시아 관광부처가 시상하는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Malaysia Tourism Awards)’에서 북아시아 지역 ‘최고의 해외 여행사(Best Foreign Tour Operator)’로 선정되었다.

지난 1월 9일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Putrajaya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re)’에서 진행된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Malaysia Tourism Awards)’는 말레이시아 관광산업 발전에 공로 세운 개인과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1987년 제정된 이래 높은 전문성과 뛰어난 자질을 지닌 말레이시아 관광상품과 서비스 성과를 기리기 위해 시상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나투어는 2008-2009년 북아시아지역 내 여행사 중 말레이시아 관광 판매실적과 마케팅, 판매채널과 시장 개발 등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최고의 해외 여행사(Best Foreign Tour Operator)’의 수상의 영예를 누리게 되었다.

이에 하나투어에서는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Malaysia Tourism Awards)’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에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와 쿠알라룸푸르 및 연계지역(랑카위, 페낭 등) 여행후기를 하나투어 닷컴(www.hanatour.com)에 올리면 총 15명을 선정하여 호텔 숙박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월 1일에서 4월 30일 중 말레이시아로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및 과일바구니 그리고 골프공 및 티셔츠 제공 등 다양한 상품 특전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및 1577-1233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나투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팀 이영주 팀장은 “이번 ‘말레이시아 관광 어워즈(Malaysia Tourism Awards) 수상의 영예는 하나투어가 말레이시아 관광에 있어서 북아시아 지역 내 최고의 여행사로 인정받게 되었다”며 “그 동안 하나투어를 통해 말레이시아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향후 더욱 차별화된 말레이시아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고객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