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및 비투비 육성재 의상 경품샵 운영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및 비투비 육성재 의상 경품샵 운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9.29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및 비투비 육성재 의상 경품샵 운영

10월 1일(목)~3일(토)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및 G20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도심 속 패션문화축제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종횡무진하며 핫한 아이돌로 떠오르는 육성재의 블랙야크 CF속 의상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동안 디자이너스 마켓 내에 경품샵을 별도 운영해 곽현주, 박윤수, 맥앤로건, 김종월, 김연주, 신재희, 안윤정, 이지연, 조고은, 박수우, 서휘진으로 총 12명의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의상은 물론, 비투비 육성재가 모델로 활약중인 블랙야크 최신 CF속 의상을 전시한다. 그리고 전시된 의상은 매일 경품 추첨을 통해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곽현주, 맥앤로건, 박윤수 디자이너는 10월 1일과 3일에 진행되는 ‘트렌드패션쇼’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재희, 이지연 디자이너의 의상은 행사장 내 디자이너스마켓을 통해 3일간 관람객들과 마주 한다.

또한 뉴욕패션 코트리에 참가하며 패션의 한류에 기여한 안윤정, 이지연, 조고은, 박수우, 서휘진, 맥앤로건, 정수미 디자이너들의 의상이 함께 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강남패션페스티벌의 생생한 현장을 카메라 또는 핸드폰으로 3컷 이상 담고, 운영 본부를 찾아가 찍은 사진을 보여주고 행운권을 받아 경품함에 넣는 In your closet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경품 이벤트 발표는 행사 기간 3일 동안 매일 공식 프로그램이 끝난 후, 메인 무대와 13시부터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 보조무대에서도 수시 추첨을 통해 발표된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신현국)이 주최, 주관하고 국내 유일 패션 특구 강남구와 코엑스가 후원하는 패션문화축제로서 패션과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2014 대한민국축제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축제로 자리잡았다.

2007년 개최 이래 올해로 제9회를 맞는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10월 1일~3일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G20광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1일차에는 ‘맥앤로건’의 트렌드패션쇼를 비롯해 구민모델패션쇼와 DJ웨건&어글리덕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2일차에는 차세대 패션 인재를 선발하는 신진디자이너 콘테스트와 역대 수상자들의 패션쇼가 펼쳐진다. 3일차에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와 곽현주 디자이너&키썸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드패션쇼, 그리고 미국, 인도, 상해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국제 패션쇼가 펼쳐진다.

또한 디자이너스마켓, 트렌드패션마켓, 협찬사마켓 등 패션을 테마로 한 패션마켓과 함께 체험부스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축제 기간 내 상설로 운영된다.

강남문화재단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최근 가장 핫한 한류스타 육성재의 의상을 통해 행사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보다 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한류의 중심 강남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니만큼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페스티벌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남패션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문화예술팀 02-6712-054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