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1월 마지막 채용을 잡아라”

사람인, “1월 마지막 채용을 잡아라”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1.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 말이다. 구직자들은 빠르게 지나가는 구직기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주 단위로 채용기업 리스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하이닉스반도체, 글로비스, 성우하이텍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하이닉스반도체는 CIS, LDI 영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분야 경력 5년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hynix.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글로비스는 인사, 구내운송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및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월 4일까지 홈페이지(www.glovis.net)에서 접수하면 된다.

◆ 성우하이텍은 연구, 경영, 관리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 관련분야 전공자, 해당지역 근무 가능자로 신입은 토익 7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어회화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신입은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홈페이지(www.swhitech.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8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해야 한다.

◆ 신영그룹의 신영, 신영에셋, 신영대농개발은 개발, 자금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료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월 1일까지 홈페이지(www.shinyoung21.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코리아나화장품은 전산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해당분야 경력이 2~3년이어야 한다. JSP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영인그룹(www.youngin.com)은 기술영업, 기술지원, 마케팅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어학, 컴퓨터 능력 우수자, 박사학위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월 8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youngin.saramin.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오스템은 기술관리, 시트설계, 재무/회계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austem.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31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