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실시간 생중계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실시간 생중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9.16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실시간 생중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가 주최하고 ㈜스포맥스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양재동 더케이아트홀에서 오는 9월18일(금)부터 9월19일(토)까지 양일간 펼쳐진다.

대회가 거듭 될수록 화제를 불러 모으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발전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특히, 방송인 원자현, 개그맨 복현규, 전 국회의원 정봉주 의원의 대회 참가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벌써부터 팬들과 언론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 전 일정은 9월18일(금) 오후1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으로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을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지켜 볼 수 있게 됐다.

9월18일(금)은 선수등록과 계측, 도핑테스트가 이루어지며, 오후1시부터 머슬마니아, 피규어, 피지크 종목이 9월19일(토)에는 모델, 피트니스, 미즈비키니 종목이 차례로 진행 된다. 이번 대회 각 종목 우승자는 오는 11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5 MUSCLEMANIA FITNESS AMERICA WEEKEND’ 참가자격이 부여되며, 대회는 라스베가스 골든너겟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스포맥스 쇼핑몰(http://www.spomax.kr)에서 실시했던 50%할인 된 가격의 2일권 입장권 200매 판매 행사는 오픈 1시간 만에 입장권이 모두 소진 되는 등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대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추가 입장권은 대회 당일 현장매표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머슬마니아 한정판 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스포맥스 쇼핑몰에서는 특별페이지를 구성해 머슬마니아 공식지정 보충제 ‘비키니쉐이크’와 ‘머슬쉐이크’ 구매 시, 추가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