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앞둔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이준기 애틋 배웅!

종영 앞둔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이준기 애틋 배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9.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선비’ 이준기-이유비, 배웅장면 포착! 부부 포스!

종영 앞둔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이준기 애틋 배웅!
‘밤선비’ 이준기-이유비, 배웅장면 포착! 부부 포스!

▲ 사진: 콘텐츠 K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이준기를 애틋하게 배웅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9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은 애틋함이 물씬 느껴지는 김성열(이준기 분)-조양선(이유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양선은 애틋한 손길로 성열의 갓끈을 고쳐 매주고 옷 매무새를 만져주고 있다. 이에 성열은 다정한 눈빛으로 양선을 바라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부부 같은 모습으로 서로를 향해 애틋한 손길과 눈빛을 주고 받은 두 사람의 모습은 왠지 모를 비장함을 전한다.

이어 무거운 표정으로 길을 떠나는 성열의 모습과 그를 향해 아쉬운 손인사를 하는 양선의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이들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는 비장한 결심과 함께 귀(이수혁 분)에게로 향하는 성열과 자신만의 방법으로 성열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양선의 모습으로, 귀로 인해 성냥커플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밤선비’ 제작진 측은 “성열과 양선은 마치 부부 같은 모습으로 애틋한 배웅장면을 연출했다. 이들의 짙어진 감정과 서로에 대한 변치 않는 믿음이 느껴지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밤선비’를 통해 이들의 사연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단 2회 만을 남겨둔 ‘밤선비’는 이번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늘 밤 10시 19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