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 개최

한국기술교육대,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9.08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텍이 9월 9일(수) 충남 천안시 병천면 코리아텍 담헌실학관 입구 광장과 1층 로비 에서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기업체 35개와 학생 1천 5백 여 명이 참가하는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코리아텍 취업클리닉센터와 IPP(기업연계형장기현장실습)센터, LINC사업단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올해 하반기 신입 직원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재학생 등)의 매칭을 통해 현장 채용을 유도하고, 학생들에게 기업정보 및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체는 ABB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 하나마이크론 등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과 더불어 톱텍, 에드워드코리아 등 중견기업 35개가 참여한다. 참가학생은 코리아텍 재학생 및 졸업생 등 약 1천 5백 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날 채용 박람회는 기업 인사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현장 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채용관, 면접 컨설팅 입사서류 컨설팅 메이크업 컨설팅 등을 실시하는 컨설팅관, 입사서류 클리닉 및 온라인직무적성검사를 해주는 기획행사관,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유전자 지문 적성검사, 드림캐리켜처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관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코리아텍은 지난해 교육부의 전국 대학 취업률 발표(6.1기준)에서 85.9%로 역대 전국 최고의 취업률(전국 1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9월 2일 취업 및 창업 지원 역량이 뛰어난 대학을 평가하는 ‘동아일보의 청년드림대학 평가’에서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다.

김기영 총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예년과 같이 하반기에 인력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체들이 대거 참여함으로써 우수 인재 확보의 기회가 될 뿐 아니라, 취업 준비를 하는 재학생들에게도 채용정보를 탐색하고 진로방향을 수립하는 기회가 됨으로써 청년 취업 활성화의 장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