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KBS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복현규 머슬마니아 대회 도전장”

스포맥스 “KBS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복현규 머슬마니아 대회 도전장”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9.02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맥스
“KBS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복현규 머슬마니아 대회 도전장”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복현규가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참가한다고 알려져 대회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복현규는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코너에서 전문 모델 같은 큰 키와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과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복현규는 “헬스보이 코너를 방송하기 위해 몸 만들기에 시간과 노력을 아낌없이 투자했지만 방송이 끝나고 나면 허무해질 것을 대비해 마음속으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 참가라는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최근 유명 방송인과 일반인들의 참가가 늘어난 것에 대해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한국지부 ㈜스포맥스는 “직업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 참가자들의 폭이 넓어지며 많은 곳에서 인정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 말씀을 전한다. 기존에 우리가 추구하던 ‘전국민의 몸짱화’라는 취지와도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주최측으로서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출신 원자현과 ‘나는 꼼수다’ 출신 정봉주 의원이 이번 9월 대회 출전을 밝힌 만큼 대회를 보름 앞두고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은 오는 9월18일(금)부터 9월19일(토)까지 양재동 더케이 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전 일정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대회에서 유승옥, 이연, 정인혜, 양민화 등 수많은 별들이 탄생한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새로운 별들이 탄생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대회 행보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