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수익 책임 질, 증권전문방송 맥TV 최창준 전문가 승부필승 방송 오픈

안전한 수익 책임 질, 증권전문방송 맥TV 최창준 전문가 승부필승 방송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2 12: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평가 가치주의 한 발 빠른 분석과 선취매로 안정된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최창준 (필명: 승부필승) 애널리스트가 증권전문방송 맥tv(www.maktv.co.kr)에서 방송을 시작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어제, 1월 21일 (목)부터 1월 26일(화)까지 승부필승 방송 오픈 이벤트로 장 중 무료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지금도 증권전문방송 맥tv에는 많은 투자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창준 애널리스트는 우량선도주 스윙매매 및 가치주 중장기매매의 대가로 유명하다. 쉽게 말해 안전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우량주를 선택한 투자에 일가견을 가진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는 것이다.

오늘 최창준 애널리스트가 우량주의 시황과 종목 전망을 내놓았다. 그는 국내 주식 시장은 외국인의 업종 대표주 위주의 매수와 기관의 펀드 환매에 따른 종목 교체의 매도로 인하여 업종별 종목별 주가의 차별적인 등락은 있으나 종합지수의 하락 보다는 안정적인 상승 흐름이 지속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긴축 정책으로 인한 금리 인상의 우려와 미국 주식 시장이 상업은행의 자기거래를 제한할 가능성의 우려 또한 존재한다고 밝혔다.

은행주의 악재로 하락함으로 작년 한 해와 같은 지수 관련 업종 대표주의 급 상승 보다는 소외 업종과 종목들의 반등이 진행 되고 있어 실적 호전과 성장성이 있는 정책 관련 중소형주의 테마성 수익률 게임의 상승이 순환매로 전개 될 가능성이 많아 보인다는 전망이다. 거래소 지수는 당분간 1,650~1,750P 완만한 박스권 흐름이 예상 되며 코스닥 지수는 520~580P 사이의 박스권 흐름을 예상하고 있다.

또, 저평가 가치주에 대한 종목 자료도 내놓았는데, 대형 공작기계 전문 생산업체인 ‘한국정밀기계’를 가치주 1선으로 꼽고 있다. 한국정밀기계를 가치주 1선으로 꼽고 있는 것에 대해 유보율(3321%), 부채비율(86%)이라는 자산가지의 우량성, 자본금(38억), 2009년 영업이익 추정(365억), 당기순이익(300억)의 수익 가치우량성,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증가하는 성장가치 우량성을 그 이유로 분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전방산업(풍력, 발전, 조선, 태양광 등)의 초대형 공작기계 수요 증가세가 지속되고, 지속적인 원가개선을 통한 수익성 향상, 기술개발을 통한 수입대체 효과 등도 한국정밀기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말하고 있다.

현재 최창준 (필명: 승부필승) 애널리스트가 활동 중인 라이브증권방송 맥TV는 비상장주식 추천, 주식증권 추천, 장외주식거래, 주가전망, 주식관심종목, 주가차트, 주식용어, 저평가주식, 증권투자, 대박주식 비법, 관심종목, 주식성공투자, 주식시장전망, 장외주식시세, 주식시장분석, 증권분석, 추천주식, 주식추천종목, 주식현황, 오늘주가, 개인주식투자, 주식 하는 방법, 단타종목, 초보주식, 매매기법, 주가정보, 주식투자분석, 개미주식투자, 코스닥시장, 주식기초, 초단타, 옵션, 증권시세, 테마주, 주식정보, 유망주식, 증시전망, 증권정보, 주식공부, 가치투자, 가치주, 주식추천, 주식매매, 주식투자방법, 실시간주식시세, 데이트레이딩, 초보주식투자, 주식종목진단, 리스크관리, 주식종목분석, 선물옵션, 주식선물옵션, 옵션만기일, 파생 상품, 주가 예측 등 증권 관련 전반의 서비스를 개인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15:14:34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