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초등학생 무료 급식 지원으로 행복 나눔 실천

11번가, 초등학생 무료 급식 지원으로 행복 나눔 실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 수 있는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지난 20일, 자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결식 아동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고 관악구의 한 초등학교를 방문해 무료 급식을 지원하는 봉사 활동을 펼쳤다.

11번가는 나눔이 곧 행복이라는 SK 텔레콤의 행복 경영 이념을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11번가는 2008년 런칭 이래, 연탄 배달, 태안군 자원봉사 활동 등 전 사원이 직접 발로 뛰는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또한 환경단체, 복지 재단 및 단체와 연계하여 나무 심기, 결식 아동 지원 등 캠페인 모금 후원을 진행하고, 자체적으로 소상공인을 비롯하여 노인,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 지원을 위한 각종 교육 및 IT 교육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SK 행복 나눔의 일환으로 행복 나눔 재단과 연계하여 ‘행복 도시락 모금 후원’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행복 나눔 재단에서 추진하는 결식 이웃 무료 급식 지원 사업을 위해 고객의 기부금과 11번가의 후원금으로 전국의 153명 결식 아동에게 양질의 도시락을 제공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행복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매월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11번가는 오는 25일부터는 ‘사랑의 농구대’ 기증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