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김성원-김기리-서태훈-류근지 꽃개그맨 4인방, 여심 저격 나선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김성원-김기리-서태훈-류근지 꽃개그맨 4인방, 여심 저격 나선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8.1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들 홀릭시킬 개그공연 ‘이리오쑈’로 부산바다 완벽 접수 예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김성원-김기리-서태훈-류근지 꽃개그맨, 여심 저격 나선다!
관객들 홀릭시킬 개그공연 ‘이리오쑈’로 부산바다 완벽 접수 예고!

▲ 사진제공: 마이크엔터테인먼트

국내외 개그맨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서 KBS ‘개그콘서트’를 주름잡고 있는 잘생긴 네 남자 김성원, 김기리, 서태훈, 류근지가 작정하고 준비한 ‘이리오쑈’ 공연으로 관객들을 홀릭시킬 예정이다.

관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고자 만들어진 ‘이리오쑈’는 눈은 황홀하게, 입은 방긋 웃게 할 꽃미남 개그맨들이 펼칠 신개념 개그쇼로 이미 아산, 부산, 인천 등지에서 아낌없는 찬사를 받아왔기에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남다르다.

무엇보다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예기치 않은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는 점이라고. 유명 개그맨은 물론 톱배우, 최정상급 아이돌 등 누가 출연할지 모르는 그 짜릿함은 흥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오프닝 무대부터 관객이 함께 참여하며 만들어가는 공연, 막간을 이용한 찾아가는 음료 배달 서비스까지 약 80분간의 러닝타임동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관객과 깊은 소통을 나눌 수 있는 토크쇼 코너에서는 훈남 4인방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관심을 더한다.

또한 네 남자는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이리오show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친필 싸인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향한 응원을 전하는가 하면 적극적인 셀프 홍보에도 나서고 있다. 이처럼 얼굴도, 개그감도, 마음까지도 훈내를 풍기는 이들의 행보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훈남 개그맨 김성원, 김기리, 서태훈, 류근지가 출연할 ‘이리오쑈’는 부산 극장해프닝에서 오는 8월 29일(토), 30일(일) 오후 3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하나프리티켓(http://ticket.hanatour.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9675)을 통해 가능하다.

오는 8월 28일(금)부터 31일(월)까지 총 4일간 부산에서 펼쳐질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아시아 최초의 코미디 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며 지난 회보다 한층 강화된 웃음으로 부산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