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계의 신성 사쿠라이 아유의 핑크 무비 첫번째 주연작!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

AV계의 신성 사쿠라이 아유의 핑크 무비 첫번째 주연작!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13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개봉 확정!

"애프터......
남자들의 욕망!"

전설의 카바쿠라(룸싸롱) "레드 드레곤"에서 No.1 호스티스가 되기 위한 호스티스들의 일상을 다룬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였다.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는 일본 밤문화를 엿볼 수 있는 카바쿠라를 배경으로 다루면서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인데, 특히 AV계의 초신성 사쿠라이 아유가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소속사 없이 데뷔한 사쿠라이 아유는 무소속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을 보유하면서 성공한 케이스로 농염하면서도 예쁜 몸매와 얼굴, 자연스러운 연기력이 힘을 발휘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사쿠라이 아유는 어떤 역할을 맡던 자연스런 연기력과 그녀만의 특유의 애교로 남성들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호감을 받는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개봉하는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는 변두리 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그녀가 롯본기 전설의 카바쿠라인 "레드 드레곤"에 입성하면서 벌이지는 여러 상황을 다룬 작품으로 작품 여러 곳에 그녀만의 특별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또한 줄거리 자체가 그녀의 살아온 삶과 유사한 면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쿠라이 아유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핑크 무비 <애프터: 하고 싶은 그녀>는 2015년 8월 1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