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정훈, 서울대 원빈 아닌 ‘원반’으로 불린 사연은?

‘해투3’ 김정훈, 서울대 원빈 아닌 ‘원반’으로 불린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8.1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훈, 연기스승 안내상과 토크쇼 최초출연! 기대감UP

‘해투3’ 김정훈, 서울대 원빈 아닌 ‘원반’으로 불린 사연은?
김정훈, 연기스승 안내상과 토크쇼 최초출연! 기대감UP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원조 뇌섹남’ 김정훈이 서울대 원반으로 불렸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숨겨진 ‘뇌섹남녀’ 안내상-우현-김정훈-황석정-김성경이 출연해, 추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교복미팅’ 콘셉트로 유쾌한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정훈은 변함없는 꽃 미모를 자랑하며 현장의 모든 여심을 흔들어 놨다. 그는 “사실 서울대 재학시절 별명이 원반”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 및 게스트들이 그 이유를 궁금해 하자 “원빈을 반절 닮았다고 해서 원반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여자 동기들이랑 셋이서 길을 가는데 내 뒷모습을 보고 남자분께서 말을 건 적도 있다”면서 앞태, 뒤태 모두 완벽했던 과거의 ‘꽃 미모’를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정훈은 자신의 연기 스승이 안내상이라고 밝히며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안내상이 운동 하지 말고, 술 많이 마시라고 조언했다”면서 “그대로 실천했더니 몸이 불었다”고 폭로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김정훈은 안내상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UN은 진짜 대박이었음! 김정훈 처음 나왔을 때 순정만화 비주얼을 잊을 수 없음!”, “김정훈이야말로 원조 뇌섹남이지! 얼굴-몸매-두뇌 모든 걸 주셨음!”, “김정훈이 안내상한테 연기를 배웠다니 의외의 조합이다! 두 사람 에피소드 궁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은 오늘(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