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라이킷' 이규한, R&B 소울 충만한 폭풍 연주 '규티비 원더’

'스타일 라이킷' 이규한, R&B 소울 충만한 폭풍 연주 '규티비 원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8.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지와 코믹 오가는 역대급 캐릭터! 살아 숨쉬는 ‘매력집합체’ 등극

'스타일 라이킷' 이규한, R&B 소울 충만한 폭풍 연주 '규티비 원더’
진지와 코믹 오가는 역대급 캐릭터!  살아 숨쉬는 ‘매력집합체’ 등극

▲ 사진출처 : 스타일라이킷

배우 이규한이 열정 가득 피아니스트로 변신했다.

매회 참신한 소재로 많은 애청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TRENDY <스타일 라이킷>에서 MC로 활약중인 이규한이 스티비 원더 못지 않은 소울풀한 피아노 연주 사진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선글라스를 쓴 채 피아노 앞에 앉아 열정적인 연주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온몸의 근육을 총동원하듯 힘을 주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촬영에서 이규한은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티비 원더로 변신하는 반짝 재치는 물론, 이해할 수 없는 중구난방 피아노 연주로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규한 개그맨 했어도 잘 했을 듯', '잘생겼는데 재미도 있어 이 형은 부족한 게 뭐야', '규한오빠 선머슴 근육에 매달려보고 싶다', '이규한 볼매 아이콘 답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예계 대표 패피 이규한이 맹활약을 펼치는 TRENDY <스타일 라이킷>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