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와 제휴,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와 제휴,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0 11: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부회장 김순환)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하나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를 출시한다.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된 이번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는 자동차보험료 3개월 무이자 할부,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SK텔레콤 통신요금 3% 할인(자동이체 시), CGV·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영화관람 시 2천원 할인,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1건 5만원 이상), 보이스피싱 사고보상보험 무료가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SK텔레콤 음성무료통화 120분,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리터당 20원 추가 할인(신용카드 추가할인), 무료 세차 연간 6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1회 및 추가 1회에 한해 30% 할인, 와이퍼 무료교환 1회, 정비공임 30% 및 용품 10% 할인 등 연간 평균 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신개념 T프로미 멤버십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이번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 출시는 이동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보험과 카드 상품이 결합된 새로운 제휴 모델로 연간 1,200만 명에 이르는 국내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동부화재 전략마케팅파트 국순택 과장은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주유요금 할인, 통신요금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할인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자동차 생활에 밀착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 출시 기념으로 3월 말까지 행운의 순금열쇠, 전기밥솥, SK주유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 신청 및 문의는 전용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 (080-859-0100)를 이용하거나 동부화재 설계사 및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11:10:31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