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박물관 ‘청소년 Dream Concert’ 개최

화폐박물관 ‘청소년 Dream Concert’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조폐공사는 8월 12일(수) 오후 2시 조폐공사(대전시 대덕연구단지 소재) 정보관에서 ‘청소년 Dream Concert’를 개최한다. 관람 신청은 8월 11일까지 화폐박물관 전화(042-870-1200,1409)로 선착순 접수 받고 있으며,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청소년 Dream Concert’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를 초청하여 “내 꿈은 내가 꾸자”라는 주제로 음악, 강의 그리고 대중과의 소통을 하는 독특한 방식의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이 콘서트는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진로, 동기 부여 등 청소년들의 관심사이자 고민거리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정소는 락 보컬리스트로 시작해 팝페라 가수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펼치는 아티스트로 2012년 ‘넬라판타지아’라는 앨범을 발매하였다. 특히 박정소는 2011년 TV방송 ‘코리아 갓 탤런트‘ 준우승을 차지한 한국의 폴포츠라 불리는 최성봉의 스승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외 주요언론 및 방송에서 “휴먼아티스트”로 불리기도 했다. 최성봉과 박정소는 미국 5개 도시에 초청받아 투어콘서트를 하였으며, 현재 전 세계 투어 재능기부 프레이즈 콘서트를 열며 기금을 마련해 어려운 나라와 우리 이웃에 기부를 하고 있다.

가난한 음악인에서 국내 최정상급 팝페라 가수로 성장한 박정소의 이야기와 어려운 역경을 딛고 꿈을 이루어 낸 그의 제자 최성봉의 이야기 등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꿈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조폐공사 김화동 사장은 “무더운 날씨에 학업에만 매달려 지쳐있을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Dream Concert’를 통해 진정한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고, 자신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새로운 길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