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한국취항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한국취항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하늘의 호텔이라 불리는 A380의 한국취항을 기념하여 1월 18일부터 3월 31일 사이 에미레이트 항공의 홈페이지(www.emirates.com/kr)를 이용하여 두바이 또는 유럽 22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권을 예약하고 출발하는 이용객들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월?금요일 출발기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중동, 아프리카 등 다른 지역 발권 시에도 5%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 승객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e-티켓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해당 항공편의 출발 예정 시간 24시간 전부터 90분 전까지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시간 절약은 물론 공항에서의 혼잡을 피할 수 있다. 또, 최근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폰 등 휴대전화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동 중이라도 휴대전화 체크인 서비스를 통한 좌석 선택 및 변경, 여행 일정 및 항공편 상태 확인, 마일리지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요금을 이용하는 승객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인천-두바이 노선에 국내 최초로 도입한 하늘을 나는 특급 호텔 A380기를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A380기는 14개 퍼스트 클래스 좌석, 76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427개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등 총 517명의 승객이 탑승 가능한 A380 초대형 친환경 항공기로 기내 샤워스파 시설, 바 라운지, 각 좌석 별 개인 스크린을 통한 1,100개 채널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최상의 프리미엄 기내 편의 시설을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