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벽산건설 등 대기업 채용소식 풍성”

“르노삼성자동차, 벽산건설 등 대기업 채용소식 풍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9 1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대기업의 채용소식이 잇따라 들려와 얼어붙은 취업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르노삼성자동차, 벽산건설, 롯데카드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르노삼성자동차는 Market research, 재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경력 3년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renaultsamsungm.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벽산건설은 법무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신입은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3~10년 경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becco.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롯데카드는 웹사이트 기획 및 운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분야 전공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및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신도리코는 R&D, 전산 등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2~10년 미만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자필로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접수 하면 된다. 경력은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 국도화학은 연구, 경영기획, 국제사업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전공자 등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확인한 후 지원하면 된다. 분야별로 영어, 일어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국제사업은 29일, 연구, 경영기획은 2월 3일까지 홈페이지(www.kukdo.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화승알앤에이(www.hsrna.com)는 총무, 인사, 일반사무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고등학교 및 전문대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23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접수 하면 된다.

◆ 한국유리공업은 영업/영업관리, 생산/생산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1일까지 홈페이지(www.hanglas.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및 우편접수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9:20:28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