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 개설

헨켈,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 개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9 1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산업 및 생활용품 회사 헨켈은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www.henkelstory.com)’를 개설, 운영 한다고 19일 밝혔다.

‘헨켈스토리’는 스토리텔링 형식을 이용한 기업브랜딩 웹사이트로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헨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책이라는 형태를 빌어온 사이트 구성은 기존 웹사이트 형식의 틀을 깬 것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호응을 얻고 있다.

헨켈은 이를 통해 보다 친밀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 헨켈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 책을 읽듯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한 ‘헨켈스토리’는 각 페이지마다 소비자 관점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헨켈스토리’를 카테고리 별로 살펴보면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이 사용되는 상황 별 이야기가 화보형태로 전개된 헨켈 이벤트 페이지가 있고 그 외 생활 속 헨켈을 한 눈에 보여주는 보너스 스토리, 헨켈 제품을 활용한 플래쉬 게임, 이용자들이 직접 올릴 수 있는 헨켈스토리 등 참여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social media)의 영향력을 고려, 온라인 상에서 인기 있는 파워블로거 8명을 통해 그들이 전하는 헨켈에 대한 생활 속 이야기 역시 전달하고 있다.

헨켈은 ‘헨켈스토리’ 웹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해 헨켈스토리를 읽으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삼성 HDTV모니터, 아이 팟 터치를 비롯, 헨켈 생활용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헨켈스토리(www.henkelstory.com)’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9:15:23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