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 출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7.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 출시

마루컴퍼니의 그리니치(Grinwitch)팀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용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Football Maestro)’가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풋볼마에스트로’는 단순한 구성과 간편한 조작으로 축구매니저 게임을 시작하기 어려워하던 유저들도 쉽게 진입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실제선수를 떠올릴 수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여 사진과 다른 판타지한 느낌을 살렸고, 자동으로 진행되는 리그에서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경기에 개입이 가능한 시뮬레이터를 탑재하여 실시간으로 전략을 구사 할 수 있다.

‘풋볼마에스트로’는 iOS버전으로 우선 출시되어 영어와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 총 9개국 언어로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마루컴퍼니 윤지학 대표는 “기존에 여러 축구 매니저게임이 출시 되었지만, 즐기고 싶어도 너무 복잡해 큰맘 먹지 않으면 진입하기 쉽지 않았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하면서도 축구매니저의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풋볼마에스트로’는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football-maest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