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향상 안경테,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

집중력 향상 안경테,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4.1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력을 높이는 안경테.. 2008년 대한민국 기술혁신대상 수상!

집중력을 높이는 안경테 ‘에스엠알(SMR)브레인 밸런스 안경테’를 선보인 바 있는 엔콥(www.encop.co.kr)에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였다.

기존 BB7001모델이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의 반응으로 조기 단종되면서 새로운 모델 BB7100, BB7200, BB7300을 출시하였다. 고객의 요구와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또한 브라운, 블랙, 와인등 여러 색상을 선보이며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였다.

2008년 대한민국 기술혁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에스엠알(SMR)브레인 밸런스 안경테’는 자연계에서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를 방사하는 10여 가지 광물질, 마나원석으로 제작되어 착용만으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뿐 아니라 비염, 두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겐 더 큰 효과가 있다.

한국뉴로피드백연구소 임상 실험 결과 안경테 착용 시, 착용 전보다 SMR파의 뇌파가 활성화되어 주의, 집중력이 13% 이상 향상된 바 있다.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 두통과 비염으로 집중을 잘못하는 사람들 등 폭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신학기를 맞아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대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한 수험생은 “축농증에 비염까지 있어 공부 못하는 조건을 두루 갖춘 인재였다. 어릴적부터 주위로부터 산만하다는 얘기를 끼고 살았다. 수능을 40여일 앞두고 다급해져 브레인 밸런스 안경테를 접하게 되었다. 독서실에 가도 집중도 안되고 잠만 자다가 브레인 밸런스 안경테를 쓰면서 집중력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었다. 처음엔 눈이 시원해진다는 느낌이 들었고 단지 기분이 그런가 싶었는데 꾸준히 높은 집중력을 보일 수 있었다. 한달을 열심히 공부하여 노력만큼의 성과를 얻었고 이제 주위 친구들에게 브레인 밸런스 안경테를 열심히 홍보하고 있다. 입소문에 나도 한몫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브레인 밸런스 안경테 체험 후기를 설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