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인재를 찾습니다!”

“대기업, 인재를 찾습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4 11: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성장을 이끌 핵심 인재를 찾기 위해 새해부터 주요 기업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미래에셋증권, 메가마트, 삼성탈레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미래에셋증권은 IT개발, IT운영, 온라인 본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3.0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fundro.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메가마트는 구매 및 영업관리, 경영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megamart.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삼성탈레스는 구매, 전투체계시스템, 원가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분야 전공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영어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www.samsungthales.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금강은 제품기획, 유통관리, 영업관리 등 10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분야별 1~7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kumkang.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종근당은 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전공 제한없이 지원할 수 있다. 장교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ckdpharm.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 인터파크INT(www.interpark.com)는 도서, 오픈마켓, 티켓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및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7일까지 분야별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는 일반영업, 유제품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인턴 11개월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2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3:47:06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