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편집, CG분야 채용 줄이어

카메라, 편집, CG분야 채용 줄이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4 1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기술 분야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채용 소식이 줄줄이 전해지고 있다. 14일(목)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대구MBC, (주)경기방송, (주)한국승마방송, 비커뮤니티(주), SJ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방송연출 분야 관련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 대구MBC(www.dgmbc.com)에서는 경력직 편성 방송자막(CG)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상파, 케이블 방송자막(CG) 1년 이상 경력자가 자격요건이며, 대구 연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wtree@dgmbc.com)로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경기방송(kfm.co.kr)에서 기술직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방송 엔지니어 분야이며, 무선설비 기사 자격증 소지자,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9773018227@hanmail.net)로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한국승마방송(www.khrtv.co.kr)에서 Maya, 에프터이펙트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방송 CG 및 타이틀 영상제작이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khrtvcokr@gmail.com)로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비커뮤니티에서 영상편집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프로덕션에서 영상편집 (넌 리니어)이다. 파이널컷, 에프터이팩트, 일러스트, 포토샵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담당자 이메일(jaebol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 SJ엔터테인먼트에서 촬영, 편집, 에프터이펙트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서 혹은 담당자 이메일(cky747@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시)

이밖에도 데자뷰에서 영상편집 담당자를, (주)화수분에서 지미집 카메라 보조를, (주)한강방송에서 영상편집자 및 송출 담당자를, SBI소비자방송에서 영상촬영 및 편집자를, 스톰에서 한국어 더빙 녹음 엔지니어 보조겸 사무보조를 모집 중에 있다. 채용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3:37:43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