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으로 간 AV 여신?! 요절복통 섹시 코미디 등장! 'AV 아이돌 2'

농촌으로 간 AV 여신?! 요절복통 섹시 코미디 등장! 'AV 아이돌 2'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2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올 여름엔 화끈하게 가자!

농촌으로 시집간 AV여배우?!
올 여름을 강타할 그녀의 매력발산!
이 마을은 내가 접수한다! 'AV 아이돌 2' 7월 9일 대개봉!

 

한일 합작 요절복통 섹시 코미디! 농촌으로 시집간 AV 여배우의 파란만장한 귀농생활 <AV 아이돌 2> 은 2015년 7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으로 실제 AV 인기 여배우 나나우미 나나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나나우미 나나는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를 둘 다 가진 여배우로 영화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대사 대부분을 완벽한 한국어로 구사하여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영화는 아기자기하고 순박한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동네의 단 한 명 있는 우체부이자 청년회장을 맡고 있는 대순과 도쿄에서 건너온 AV 아이돌 여배우 유미의 바람 잘 날 없는 부부생활을 그리고 있으며 마을을 부흥시키기 위해 온 마을 사람들이 AV 영화 제작에 참여하는 등 듣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좌충우돌 일상과 일본영화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이 더해져 영화의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한국과 일본의 다양한 조연배우들이 등장하여 든든한 감초역할을 해줄 뿐 아니라   섹시하고 자극적인 코드까지 심심치 않게 등장해 영화의 묘미를 살려줄 예정!

한국 농촌 남자와 사랑에 빠진 AV 아이돌 여배우의 섹시하고 화끈한 로맨스, 과연 이들은 부부생활에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인지! 올 여름을 강타할 농촌 섹시 코미디 <AV 아이돌 2>는 2015년 7월 9일 뜨거운 관심 속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