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1위 송아름, 플레이지엑스 홍보영상 촬영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1위 송아름, 플레이지엑스 홍보영상 촬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24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1위 송아름,
플레이지엑스 홍보영상 촬영

여성전용 종합 헬스브랜드 ㈜플레이지엑스(www.playgx.co.kr)가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미즈비키니 부문 1위 송아름 선수와 홍보영상을 촬영하며 비키니모델다운 환상 몸매를 카메라에 담았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꽃이라고 불리는 미즈비키니 부문 챔피언을 차지한 송아름 선수는 “평소 플레이지엑스에서 제공하는 근력운동과 함께 요가, 필라테스, 플레이핏 등 다양한 종목을 섭렵하며 꾸준히 운동한 것이 지금 몸매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쉽게 피로할 수 있는 만큼 과격한 운동보다는 자신의 체력에 알맞은 운동 종목을 선택하고 조금씩 매일 실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플레이지엑스는 이번 영상에 담긴 송아름 선수의 탄력있는 몸매와 건강한 외모를 올 여름 시즌 적극 홍보하여 몸짱 열풍이 불고있는 여성 피트니스 시장에 새로운 자극제로 활용할 계획이다.

2005년 설립된 (주)플레이지엑스는 10년간 헬스센터 운영에만 집중해온 피트니스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3월 Vibrant & Stylish를 모토로 새로운 여성전용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론칭, 현재 강남 경기 분당지역을 중심으로 지점망을 확장하고 있다. 다각적인 연구와 효율적인 운영체제, 그리고 자체 마케팅 역량으로 GX종목 개발, 피트니스 마케팅 및 영상제작, 온라인 사업부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