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신곡, 2PM이 대신 첫 공개

2AM 신곡, 2PM이 대신 첫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4 1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권, 가사는 극비, 한 단어도 유출 못해, 조권 신곡 함구령, 2AM 가사 뭐길래?

오는 1월 21일 출시를 앞둔 2AM의 신곡을 들어 본 2PM 멤버들이 소리 모아 대박을 외쳤다.
 
1월 13일 오후, 2AM의 공식홈페이지(http://2am.jype.com)에 공개된 동영상은 2AM의 신곡을 이어폰으로 듣고 있는 2PM의 멤버 닉쿤, 우영, 준호, 찬성, 준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2AM의 멤버들은 가장 먼저 신곡을 들려주기 위해 믹싱이 끝나자 마자 바로 2PM에게 음악을 보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은 노래에 맞추어 리듬을 타거나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등 몰입해서 신곡을 모니터링 했다.

2AM의 신곡을 듣고 난 후 이들은 “친숙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멜로디” “이 정도면 대한민국 석권” 이라며 저마다 감상평을 말했다. 이어폰을 빼고 난 후에도, 계속해서 멜로디를 따라 부르며 “2010년은 2AM의 해”라며 대박 예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2PM의 준호는 “예전에 작곡할 때 떠올랐던 악상인데, 진짜 아깝다”고 너스레를 떨어 2AM의 신곡 모니터링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

사전 예고 없이 공개된 동영상을 본 팬들은 2PM의 허밍으로만 공개된 신곡 멜로디에 “너무 감질난다. 가사라도 조금 들려달라”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1 월 6일 MBC FM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 조권은 “한 단어라도 들려주면 곡 분위기가 미리 드러난다”며 가사를 알려달라는 박경림의 부탁을 거절한 바 있다.
 
2PM의 동영상을 시작으로 신곡과 관련된 공식 티저 영상이 이색적인 방법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가사와 제목이 극비에 붙여진 2AM의 신곡은 오는 1월 21일과 26일 각각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2:12:02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