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알바 꿀팁 모여”...알바천국, ‘알바의 정석’ 론칭

“여름방학 알바 꿀팁 모여”...알바천국, ‘알바의 정석’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23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알바 꿀팁 모여”...알바천국, ‘알바의 정석’ 론칭

알바 청춘에게 꼭 필요한 살아있는 알바 노하우만 쏙쏙 뽑은 실용지침서 ‘알바의 정석’이 탄생한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6월 말을 맞아 구직자들을 위한 각양각색 알바 꿀팁을 재미있는 지침서로 각색한 ‘알바의 정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알바의 정석’은 아르바이트생들이 일을 하며 부딪히는 근로 계약 문제부터 손님을 상대하며 겪는 어려움, 필요한 업무 스킬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고민 해결방법을 눈에 쏙쏙 들어오는 글과 함께 소개하는 알바천국만의 콘텐츠로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알바생들의 끼니 챙기는 노하우를 담은 ‘배고프다 말할 용기’,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알바생을 위한 ‘시급을 올려주는 알바룩’, 다양한 손님 접대 노하우를 전수하는 ‘진상을 피하는 방법’ 등 알바생들에게 도움이 될 유쾌하고 실용적인 콘텐츠가 지속 업데이트되고 있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그간 알바청춘들이 궁금했던 생생한 알바 노하우와 함께 재미와 실질적인 도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유익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의 정석’ 론칭을 기념해 자신만의 개성 있고 기발한 알바 꿀팁을 접수 받는 ‘알바의 정석으로 핵공감하라’ 응모전을 함께 오픈한다.

아르바이트 경험자라면 누구나 그 동안 일을 하면서 터득한 나만의 노하우를 50자 이내로 응모할 수 있으며, 이 중 숨겨두기 아까운 눈에 띄고 재미있는 꿀팁은 ‘알바의 정석’ 페이지에 소개돼 구직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 중 특히 기발한 꿀팁을 전수한 10명을 추첨해 ‘캐리비안 베이 골든시즌 종일권’을 선물하며, 5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쿨라타’ 등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7월 19일까지 홈페이지(event.alba.co.kr/event/384)에서 계속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