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방문자 8천명 돌파 기념 앙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방문자 8천명 돌파 기념 앙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6.18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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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강남 방문자 8,000명 돌파 기념 앙코르 행사 실시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방문자 8천명 돌파 기념 앙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강남 방문자 8,000명 돌파 기념 앙코르 행사 실시

체코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지난 두 달간 열렸던 강남역 팝업스토어를 6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환해 운영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시장에서 인정받은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해 고객에게 보여주는 매장을 말한다.

이태원, 강남에 이어 필스너 우르켈의 세번째 팝업스토어였던 강남역 매장은 총 8천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갈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도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이에 필스너 우르켈 측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던 팝업스토어는 종료하더라도, 체코 필젠 브루어리를 재현했던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의 앙코르 성격으로 운영되는 필스너 우르켈 플래그십 스토어는 팝업스토어 막바지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아쉬워하는 소비자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필스너 우르켈 측은 팝업스토어의 마지막을 함께 하기 위해 19-20일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소정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하니 놓치지 말 것!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173년의 전통과 장인정신을 그대로 재현한 필스너 우르켈의 팝업스토어를 사랑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지난 팝업스토어에 이어 더 많은 사람들이 필스너 우르켈의 깊은 맛과 가치를 직접 향유할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 연장 운영은 물론 이후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스너 우르켈은 1842년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태어났으며, 173년간 동일한 곳에서 동일한 재료와 양조 방법을 통해 그 맛을 그대로 지켜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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