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보다 다양하고 풍부해진 모습으로 새로이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www.audi.co.kr)를 1월 13일 오픈한다.

새로운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전세계적으로 일관된 디자인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재구성되었으며 방문자들이 정보를 더욱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전모델에 대한 상세 소개와 사진,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등 아우디 코리아의 기본 정보를 비롯하여 더욱 다양해진 플래시 동영상을 대거 추가하여 브랜드 100년의 역사를 보다 풍부해진 스토리로 담아내고 있다.

또한, 방문자들은 편리하고 쉬운 구조로 정리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주제와 관련 정보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는 마치 아우디 차량에 탑재된 통합 인포테인먼트 장치 MMI(Multi-Media Interface)의 원리를 웹사이트에 옮겨놓은 듯 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아우디 tv(http://tv.audi.com)를 처음 선보인다. 아우디 팬들은 아우디 tv를 통해 차량 소개 동영상, 모터스포츠 동영상, 주행 동영상 등 일반 동영상들을 맘껏 즐길 수 있고, 특히 아우디의 국제적인 행사가 있을 시에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