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최강동안 교복 인증샷!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최강동안 교복 인증샷!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6.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최강동안 교복 인증샷!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

▲ 사진제공: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과 이진욱의 최강 동안 ‘교복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두 사람은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싱그럽고 풋풋한 향기를 풍겨내며 남다른 케미를 인증함과 동시에 두근거림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이하 ‘너사시’) 측은 17일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의 17년 전 고등학교 시절 스틸을 공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주말 안방극장에 ‘로코 신드롬’을 일으켰던 SBS ‘시크릿 가든’과 ‘신사의 품격’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나와 원은 같은 동네,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며 17년 동안 우정을 쌓아온 사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 풋풋하고 싱그러운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긴 것.

공개된 스틸 속 하나와 원은 몸에 꼭 맞는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함을 온 몸으로 풍기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두 사람은 교복에 어울리는 백팩과 동그란 테를 가진 안경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나와 원의 ‘남다른 절친케미’가 스틸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하나의 어깨에 원은 한쪽 팔을 살포시 걸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취하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두 사람의 훈훈한 관계가 엿보여 보는 이들의 입가에 슬며시 미소가 떠오르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하지원과 이진욱은 최강동안임을 인증이라도 하듯 어색함 하나 없는 교복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바람직한 키 차이와 상큼한 반달 눈웃음이 묘한 설렘을 전달하며 ‘너를 사랑한 시간’ 속 하지원-이진욱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지원-이진욱은 교복을 입고 마치 진짜 고등학생이 된 것처럼 서로에게 개구진 장난도 치고 서로를 챙겨주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7년 동안 하나와 원이가 겪는 에피소드를 직접 연기할 예정”이라면서 “하지원과 이진욱의 17년 세월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 변신이 극의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예정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하지원-이진욱의 최강동안 교복 인증샷 공개에 네티즌은 “교복이 저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거야? 대박”, “하지원-이진욱 키 차이 대박 설렌다.. 보는 데 그냥 예쁘네”, “두 사람 케미가 더욱 기대되는 컷”, “왠지 진짜 고등학생 때 저랬을 거 같아ㅋㅋ”, “빨리 본방!! 10일 언제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