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을 맞아 ‘이열치열’ 도심 속에서 즐기는 화끈한 삼바를 테마로 하는 <리우 삼바 카니발>을 오는 20일(토)부터 8월 23일(일)까지 개최한다. 기운 ‘쑥’ 빠지는 더운 여름, 브라질에서 온 오리지널 삼바 댄서들이 펼치는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공연들이 정신이 ‘쏙’ 드는 화끈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1년 중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장 ‘핫(Hot)’한 기간이다.

더 화끈해지고, 더 화려해졌다! 업그레이드 된 <리우 삼바 카니발>, 열정적인 삼바의 세계

올해는 모든 삼바 공연이 ‘업그레이드’ 됐다. 브라질 현지에서 온 삼바퀸, 아마존 인디오 등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삼바 춤의 세계를 표현하는 <리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는 올해 50여 벌의 삼바 의상을 신규 제작, 수만 개의 깃털로 장식한 총 200여 벌의 가지각색 삼바 의상들이 어드벤처 전체에 수를 놓는다. 화려한 색깔의 깃털로 장식한 높이 2m 이상의 의상들과 그들의 열정적인 삼바 춤이 어우러져 어드벤처 전체가 30분 간 흥으로 들썩인다. 매일 오후 2시 공연.

퍼레이드 위주의 브라질 현지에서도 보기 어려운 규모감 있는 삼바 스테이지 공연 <삼바 투게더>도 놓치지 말아야 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살사, 바투카다, 람바다 등 다양한 장르의 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고 더 흥겨워진 음악과 보다 화려해진 안무로 이뤄진 춤 그리고 댄서들의 열정과 땀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가 30분 간 이어진다. 매일 오후 5시, 7시.

이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삼바 댄서들과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해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땀보링과 빤데이루 등 브라질 전통 악기의 흥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삼바투어 퍼레이드>, ‘로티’, ‘로리’ 등 캐릭터들이 펼치는 신나는 공연 <로티스 삼바 트램카> 등 매일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이은결이 온다! 거리, 무대 등 다양한 마술이 매일 공연되는 6월의 롯데월드 어드벤처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월 한 달간 <판타지 매직 타임> 스페셜 프로그램 또한 운영한다.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직접 펼치는 <저스트 매직 콘서트>(27일(토), 오후 7시 30분), 이은결 사단 ‘이스케이프’의 <팝 매직 콘서트>(20일(토), 오후 6시), 음악이 함께 하는 마술 <판타지 매직 인 롯데월드>(21일(일), 28일(일), 오후 3시) 등 ‘마술’을 테마로 하는 공연이 한 달 내내 이어진다.

삼성카드 전회원 대상 본인과 동반 1인까지 1만 5천원, 학생이라면 햄버거까지 쏜다

알뜰 나들이 지원도 잊지 않는다. 6월 한 달간 삼성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실적과 관계없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각각 1만 5천원에 구입하고, 추가 동반 2인까지는 4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한 달 간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최대 약 43% 우대하고, 햄버거를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근 롯데리아에 해당 영수증 쿠폰을 제시하면 데리버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교환 가능한 롯데리아 지점은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