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미니골드, 2015 여름 젤리시계 출시

미니골드, 2015 여름 젤리시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골드, 2015 여름 젤리시계 출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여름을 뜨겁게 달굴 아이템들이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끈다. 패션가에서는 올여름 주목할 만한 소재로 젤리를 꼽으며 슈즈, 액세서리, 가방 등 관련 아이템들을 쏟아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독특한 질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젤리시계는 패션피플들이 선호하는 잇아이템 중 하나다.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젤리시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골드 썸머팝팝(SUMMER POP! POP!)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빛내줄 미니골드의 2015년 신상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케이스와 톤다운된 파스텔 컬러 밴드가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민트, 화이트, 그레이, 핑크 총 5가지이며, 무늬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젤리시계의 특성상 가벼운 착용감과 볼륨 있는 디자인도 눈여겨 볼 만하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미니골드시계는 특히 시즌별 아이템으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15 썸머팝팝 젤리시계는 여름에 딱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젊은 여성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골드 젤리시계 젤리팝팝은 16일부터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이밖에도 미니골드는 메시 소재의 밴드 시계와 화이트 액세서리 등 여름용 제품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