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쾌감 무한 콤보 ‘여신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진행!

절대 쾌감 무한 콤보 ‘여신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6.16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무한 재미를 느껴보자!

최대 레벨 120레벨로 상향,
100레벨 이후 퀘스트 등 컨텐츠 업데이트
신규 가입회원 정착 지원 아이템 100% 제공

㈜4399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여신 for Kakao’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전격 단행했다.

절대 쾌감 무한 콤보 ‘여신 for Kakao’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돋보이는 횡스크롤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에 손맛이 느껴지는 조작감과 대규모 보스 레이드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컨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신 for Kakao’는 이번에 실시된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기존 10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되었으며, 120레벨 무기 및 방어구와 함께 레벨별 메인퀘스트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이외에도 카드수집 시스템이 추가되어 하루 3번 주사위 결과에 따라 카드와 골드, 다이아 등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때마다 전투력이 상승한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된 신규서버 '에오스' 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서버로 6월16일부터 7일동안 매일 경험단과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동안 지급된 경험단만 사용해도 60레벨을 달성할수 있다. 추가로 마지막 2일동안에는 60레벨 신화급 무기와 신화급방어구를 1개씩 지급해 준다.

‘여신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중급체력약, 50만 골드, 탑승펫진화카드를 지급하며, 가입후 30레벨 이상 달성시 40레벨 골드 무기, 방어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여신 for Kakao’를 이용하면 1만원 상당의 이벤트패키지를 제공한다.

4399KOREA 강희성PM은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여신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여신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99kog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