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미용종가 프리미엄 3종’ 출시

LG생활건강, ‘미용종가 프리미엄 3종’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10.01.12 12: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자연주의 살림법’으로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 선생의 한국 전통 자연주의 미용 철학을 바탕으로 수윤(守潤) 토탈 클렌저, 환동(還童)파우더 워시, 수윤(守潤) 수분 크림 등 미용 토탈 케어 신제품 ‘미용종가 프리미엄 3종’을 출시했다.

‘미용종가 프리미엄 3종’은 인공향, 인공색소, 알코올 등을 사용하지 않고, 한국 전통 미용법에 따라 천연 유래 사포닌 성분 및 콩, 녹두, 유기농 쌀겨, 팥 등 천연 곡물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윤택하게 가꾸어 준다.

수윤(守潤) 토탈 클렌저는 얼굴 및 바디에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에코 버블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 관리를 위해 천연 성분을 정성껏 달여 만든 진액의 느낌을 준다. 제품의 용기는 효재식 자연주의 디자인 컨셉트로 한국의 자연스러운 곡선미를 적용해 만들었다.

환동(還童) 파우더 워시는 천연 곡물 가루가 피부에 온열감을 부여해 피부 순환을 촉진한다.

수윤(守潤) 수분 크림은 동안 미용에 도움을 주는 홍삼 유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 공급 및 건강한 생기를 부여한다.

‘미용종가 프리미엄 3종’은 14일 오전 11시 20분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0 23:52:47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