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음악 축제의 시작, 듀렉스와 함께”...듀렉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파트너 참여

“올여름 음악 축제의 시작, 듀렉스와 함께”...듀렉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파트너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1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음악 축제의 시작, 듀렉스와 함께”...
듀렉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파트너 참여

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1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막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ULTRA KOREA 2015)’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OECD 국가 중 낙태율은 가장 높고 피임실천율은 최하위를 기록한 한국에서 듀렉스는 건전한 성문화 인식의 확산이 필요하다는 데 공감해 이번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듀렉스는 축제 현장에 마련된 듀렉스 부스에서 ‘듀렉스 성교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듀렉스의 퀴즈를 풀면서 성병 예방, 피임법, 올바른 콘돔 사용법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듀렉스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람에게는 듀렉스 콘돔, 바디 마사지 투인원(2-in-1) 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듀렉스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에 참여한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듀렉스 제품 3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이 쿠폰은 온라인 몰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규모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로 6월 12일~13일 양일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에는 세계 DJ 랭킹 1위로 불리는 하드웰(Hardwell)을 비롯해 두 번의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데이빗 게타(David Guetta), DJ ‘G.Park’으로 변신한 인기 개그맨 박명수 등 수 많은 국내외 유명 DJ들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