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김건모 민머리 가발에 과일장수까지, 'SNL' 무더위 강행군 촬영 현장 공개

'전설' 김건모 민머리 가발에 과일장수까지, 'SNL' 무더위 강행군 촬영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6.1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 김건모 민머리 가발에 과일장수까지, 'SNL' 무더위 강행군 촬영 현장 공개

▲ 사진 : 'SNL코리아6' 화면캡쳐, 건음기획

국내 가요계의 '전설' 김건모가 SNL 야외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관계자는 자료를 통해 tvN 'SNL코리아6' 가수 김건모 편의 야외 촬영 현장 사진으로 김건모가 스님 복장과 민머리 가발을 착용한 사진과 함께 과일장수로 변신해 트럭위에 있는 모습 등 무더위 속에서 진행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어제(10일) 서울의 한 사찰과 역삼동 인근에서 촬영한 것으로 민머리 가발을 착용한 김건모의 모습과 나르샤 등 SNL 크루들의 모습이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SNL코리아6'는 13일 호스트로 출격하는 김건모 편을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에 돌입한다. 이와관련 'SNL코리아'의 메인 크루 신동엽은 지난 6일 방송 말미에 "다음 주가 상반기 시즌 마지막 방송이다. 김건모씨와 함께 할 상반기 마지막 생방송도 많은 기대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소 진정성 있는 음악과 유머의 경계를 넘나드는 김건모가 호스트로 나선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도 남다르다. 가요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김건모가 'SNL코리아'와 만나 어떤 발휘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출을 맡은 민진기 PD는 "가요계 전설 김건모의 진가를 제대로 녹여낸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반기 시즌 마지막 호스트인 만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역대 최강의 음악 콩트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 tvN 'SNL코리아6' 김건모 편은 13일(토)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