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면역기능 강화 위한 ‘면역엔 닥터웰뮨’ 출시

일화, 면역기능 강화 위한 ‘면역엔 닥터웰뮨’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0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면역기능 강화 위한 ‘면역엔 닥터웰뮨’ 출시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가 최근 면역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엔 닥터웰뮨’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면역엔 닥터웰뮨’은 세계적으로 면역 증강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 강화는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 등을 돕는 등 우리 몸을 유해요소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웰뮨은 미국의 세계적 바이오 기업 바이오세라(Biothera)가 3000억 원을 투자해 개발한 면역 증강 소재로,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이 주성분이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이미 유명 과학저널 네이처(Nature) 등 총 18개의 세계적 학술지에 소개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생리활성기능 2등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았다.

현재 수 많은 연구를 통해 면역 증진 등의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한 효과를 인정 받고 있는 웰뮨은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160여 종 이상의 제품이 출시되며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면역엔 닥터웰뮨’에는 셀레늄, 아연, 비타민 E의 주요성분과 과일혼합농축액 분말, 도라지추출물분말, 아미노산 혼합분말, 채소혼합농축액분말, 곡류혼합추출물분말, 초유분말, 코엔자임큐텐, 프로폴리스추출물분말, 흑효모배양액분말, 흑후추추출물분말, 락토페린농축물분말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유해요소로부터 오는 우리 몸의 스트레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일화 제약사업부 선우건 과장은 “최근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확산으로 호흡기 질환 우려가 증가하며 면역력 강화 식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면역엔 닥터웰뮨’이 생활 속 면역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면역엔 닥터웰뮨’은 약국 전용 제품으로 전국의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