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출시 1주년 기념 보석함 증정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출시 1주년 기념 보석함 증정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0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출시 1주년 기념 보석함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6월, 매끄러운 피부 표현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있는 ‘안티에이징 컬러컨트롤 쿠션 SPF 50+/PA+++(ANTI-AGING COLOR CONTROL CUSHION SPF 50+/PA+++)’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인기를 얻어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전국 매장에서 ‘안티 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본품(15g*2, 리필포함)과 함께 리필(15g)을 추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악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고급 목재 보석함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것.

한편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를 강화해 조밀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해줌과 동시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와 그린 미라클 TTM (Green Miracle T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롱라스팅 콤플렉스(Long-lastingTM Complex)가 하루 종일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게 도와 주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결로 표현해준다.

이와 관련하여 아모레퍼시픽 김미정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굴곡 없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어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목재 보석함’은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제품명 :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SPF50+/PA+++
용량 / 가격: 15gx2개(리필포함) / 87,000원대
컬러 홋수 : 100호, 102호, 202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