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25cm 대형 로이 변신 로보트 출시

아카데미과학, 25cm 대형 로이 변신 로보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1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데미과학,
25cm 대형 로이 변신 로보트 출시

(주)아카데미과학이 6월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로이 EX를 출시하였다.

로이 EX는 25cm 빅 사이즈 완구로 캐릭터 완구 인기순위 1위(2015년 5월 넷째 주, G마켓 판매수량 기준)를 차지하고 있는 로보카 폴리 변신로봇이 10cm인 것을 감안할 때 길이가 두 배 이상 큰 사이즈의 변신이 되는 로봇이다.

로이 EX는 소방차 모드와 로봇 모드로 수동 변신이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소방 구조장비가 탑재되어 있어 장비를 이용한 구조 놀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이 EX 소방차 모드에서는 자유자재로 조정이 가능한 늘어나는 사다리차, 애니메이션 상 로이가 불을 끌 때 사용하는 소방호스, 길이가 변하는 구조 후크를 이용한 놀이가 가능하며, 로봇 모드에서는 다리에 숨겨진 장비를 꺼내거나 팔다리를 움직여 구조하는 역할 놀이가 가능하다.

또 헬멧 위에 장착된 두 종류의 버튼을 누르면 로보카 폴리 주제가 등 두 가지 음악과 경광등 소리가 나며 헤드라이트와 몸통 안쪽으로부터 빛이 반짝거린다.

아카데미과학 관계자는 “대형 변신 로봇인 폴리 RX를 출시 한 뒤, 시장반응이 너무 좋았다. 그 이후 동일한 사이즈의 변신이 되는 로이를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을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로이 EX가 나오게 되면서 이런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 시킬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폴 총리라고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리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 무엇보다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면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기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주고 있는 것이 그 인기의 비결 중 하나다.

25cm 대형사이즈의 변신 로봇 로이 EX가 그 크기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비자가 : 5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