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 출시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mybioderma.kr)는 6월 9일부터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에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38,000원)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늘어나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는 2단계 스텝으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와 세비엄 젤 무쌍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세비엄 포어리파이너(30ml/38,000원)는 모공이 늘어지는 원인인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탄력있게 가꿔주는 크림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플루이드액티브®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은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이고,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 시켜 모공이 막히는 것과 피부의 번들거림을 동시에 막아준다. 또한 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을 쫀쫀하게 가꿔주며,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인해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 같이 구성된 세비엄 젤 무쌍은 피부의 수분은 지키고, 피지와 노폐물은 제거해 주어 여름철 피지 조절 클렌저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와 넓어지는 모공을 커버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는 경우가 많다” 며 “하지만 피지와 모공은 커버하는 것보다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렌저와 크림 2단계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사용하면 모공을 조이는데 도움을 주어 여름철 피부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는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등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