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스페인 여행 추천...축구와 세비야 플라멩코 그리고 스페인숙소 아파트렌트

자유나침반, 스페인 여행 추천...축구와 세비야 플라멩코 그리고 스페인숙소 아파트렌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나침반, 스페인 여행 추천...
축구와 세비야 플라멩코 그리고 스페인숙소 아파트렌트

유럽여행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인 스페인은 수도인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알함브라궁전이 인상적인 그라나다, 플라멩코의 고장 세비야 등 다양한 매력의 도시들이 가득한 나라다.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변화에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은 유럽전문여행사로는 최초로 스페인 현지에 지사를 설립해 직영 직원들을 배치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자유나침반 관계자는 “꽃보다 할배의 영향으로 중, 장년층의 여행 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다. 틀에 박힌 패키지에서 점차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미패키지를 선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유나침반여행사는 타사와 다른 국내 유일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으로 ‘현지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에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유럽여행객들에게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렇다면 스페인을 찾는 관광객들은 어떻게 여행하면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을까.

열광의 도가니, 스페인의 축구를 느껴보자.

요즘 유럽 열성 축구팬은 성별을 구별하지 않는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도 프리미어리그 축구에 열광하는 여자 주인공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유럽 축구도 상당히 대중적이 되었다. 순전히 축구 때문에 유럽 가족여행, 유럽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도 증가했다. 메시가 유려한 발기술로 경기장을 누비는 모습을 직접 보는 것만으로도 스페인 여행이 완성된다고 생각하는 열혈 축구 팬들은 안 되는 영어 실력에도 티켓 예약 사이트를 뒤적거리며 축구 티켓을 하려 애쓴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같은 경기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며, 티켓 가격도 부르는 게 값이다. 경기장 공식 홈페이지나 티켓마스터, 티켓브루와 같은 티켓 예약 대행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려고 해도 초심자에게는 어려운 건 매한가지다. 이와 같은 문제를 돕고자 자유나침반의 계열사인 가이드투어 전문 굿맨가이드(www.goodmanguide.com)에서는 축구팬들을 위한 티켓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축구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세비야여행 플라멩코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정열의 스페인을 바로 코앞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플라멩코다. 강렬한 인상의 댄서의 현란한 몸놀림에 시선을 빼앗기다 보면 1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린다. 스페인의 대부분 지역에서 플라멩코 공연을 볼 수 있지만 자유나침반 스페인 현지 지사 직원들의 추천은 세비야와 그라나다였다.

자유나침반 관계자는 “한 지역을 꼽으라면 세비야의 플라멩코이다. 그 수준은 스페인 전역에서도 최고 수준이다. 가장 유명한 플라멩코 스타는 대부분 세비야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아랍 스타일이 반영되어 있어 화려함의 극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세비야의 플라멩코를 강력 추천했다.

또한 “현재 세비야를 방문하는 손님의 절반 이상이 플라멩코 공연 문의를 하고 있다. 간단한 음료도 마시면서 공연도 즐기고, 공연이 끝난 후 야경 가이드투어도 함께 볼 수 있는 상품도 손님들의 호응이 크다”고 밝혔다.

스페인여행의 숙소예약을 아파트 렌트로 업그레이드

올 여름 스페인 휴가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앞서 추천한 코스는 꼭 염두에 두도록 하자. 이 외에도 요즘 여행의 트렌드에 맞는 인기 아이템으로는 인원 대비 저렴하며 직접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는 등 호텔보다 유리한 점이 많은 아파트 렌트하기, 안달루시아을 렌터카로 여행하기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500개 고급 퀄리티 아파트를 공급하는 유명한 아파트 렌트 전문 업체인 프랜들리렌탈스 (www.friendlyrentals.com)가 한국인 직원을 배치하고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