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도심 가운데 ‘워터워’ 진행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도심 가운데 ‘워터워’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도심 가운데 ‘워터워’ 진행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서바이벌 물놀이 ‘워터워’가 일산 킨텍스 13,000여 평의 야외전시장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졌다.

6일 오후에 진행된 ‘워터 워’는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의 야외행사로 단순히 박람회만 관람하는 것을 넘어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이색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워터워’는 5일부터 진행된 ‘락시티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을 포함,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약 3,00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비보잉 공연, 여성 힙합 그룹의 사전공연이 진행된 이후 100톤의 물벼락과 5만개의 물폭탄 투척으로 시작됐다. ‘워터워’는 일반 참가자와 100여명의 몬스터들이 맞서는 서바이벌 형태로 약 2시간 동안 박진감 넘치는 물총 전쟁이 진행됐다. 특히, 30도에 육박하는 열기 속에서도 참가자들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끊임없이 몬스터들을 향해 총 공격전을 펼쳤다. 그 밖에도 코스프레 콘테스트와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워터워’에 참가한 김이석 씨는 “워터워 행사에는 처음 참가하게 되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재미 있는 경험인 것 같다”며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 스위스알파인클럽, 카즈미가 후원하고 디카팩, 맥포스코리아, 제이엠아이디어가 협찬하며, 오는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10홀 및 야외전시장에서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