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황정음 비타민 수면팩, 상품평만 쓰면 아이크림과 비비크림이 무료 ‘매진행렬’

BRTC, 황정음 비타민 수면팩, 상품평만 쓰면 아이크림과 비비크림이 무료 ‘매진행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 황정음 비타민 수면팩,
상품평만 쓰면 아이크림과 비비크림이 무료 ‘매진행렬’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홈앤쇼핑에서 20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7일(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특집 방송은 고객들의 추가 방송 요청에 의해 긴급히 새벽방송으로 편성되었으며 20회 방송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상품평을 등록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타민 광채스틱과 아쿠아 비비크림 정품을 각 1종씩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평 상품 배송은 방송종료 후 3주 뒤 별도배송)

이번 20차 앙코르 방송에서는 배우 황정음의 美공개아이템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100ml 정품 5개, 아쿠아러쉬 비비크림 35g 정품 2개,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9g 정품 2개, 체험용 비타민 수면팩 파우치 2개까지 추가 증정하는 기본 구성에 상품평 등록 시 정품 2종이 추가되어 13종 최다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2015년 새롭게 BRTC의 전속모델이 된 배우 황정음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비타민 수면팩)은 지치기 쉬운 피부를 밤새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과 10가지 비타민 성분(유도체 포함)이 10%이상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약해진 피부를 케어해 좀 더 집중적인 미백 효과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특히,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멜라닌 양 개선, 피부 온도 감소, 24시간 보습 지속, 눈가주름 깊이 개선 등 9가지 임상을 완료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더 높였다.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비타민 광채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이 크림으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완비해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잠들기 전 비타민 광채스틱으로 칙칙한 눈가와 잡티 부위를 1차 케어하고 비타민 수면팩을 사용하면 다음 날 한층 밝아진 브라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만으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여름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방어해줄 BRTC 비타민 수면팩 방송은 오는 6월 7일 일요일, 홈앤쇼핑에서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진행되며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