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헬로 버블 셀프염색’ 노하우, 겟잇뷰티‘셀프 헤어 특집’편 통해 소개

‘미쟝센 헬로 버블 셀프염색’ 노하우, 겟잇뷰티‘셀프 헤어 특집’편 통해 소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헬로 버블 셀프염색’ 노하우,
겟잇뷰티‘셀프 헤어 특집’편 통해 소개

온스타일 No.1 뷰티 프로그램에서 ‘미쟝센 셀프 헤어 염색 노하우’가 공개돼 패션 피플들의 호응이 뜨겁다. 헤어 컬러가 가장 화려해지는 여름을 앞두고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셀프염색이 스타일리시한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3일 방송된 ‘겟잇뷰티’의 ‘혼자서도 잘해요, 셀프 헤어 특집’ 편에서는 헤어샵에 가지 않고도 헤어 컬러 변신부터 스타일링까지 완성하는 ‘셀프 헤어 스타일’의 ATOZ가 공개됐다.

스튜디오 현장에서는 베러걸즈 3인을 대상으로 각각의 피부톤에 맞춰 ‘옐로우 골드’, ‘애쉬카키 브라운’, ‘로즈핑크’ 컬러로 헤어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대표 거품 염모제품인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사용하여 샴푸잉하는 듯한 거품 타입의 편리함을 강조, 혼자서도 쉽게 성공할 수 있는 염색 노하우를 선보였다. 또한 헤어염색 직후 드라이 할때 열 보호 기능이 있는 스프레이 및 미스트를 활용해야 하는 등 컬러 변신으로 달라진 분위기에 맞춘 셀프 스타일링팁이 공개되어 베러걸스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미쟝센의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은 셀프염색 트렌드는 물론, 미쟝센x걸스데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쟝센이 헤어 브랜드 최초로 시도한 걸그룹 콜라보레이션은 ’헤어가 스타일의 완성’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케이팝-스타일(K-Style)’을 제안하고 이끌어가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걸스데이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 콘셉트를 담은 ‘헬로버블’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보름 만에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헬로 버블’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와 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LIKE IT HAIR, http://www.likeithair.com) 및 미쟝센 유투브(youtube.com/mjsenkr)를 통해 접할 수 있다. 한편 ‘라이킷헤어’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뮤직비디오 속 가장 마음에 드는 걸스데이 헤어 컬러 선택 시 ‘헬로 버블 염색 시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