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LG생활건강, ‘어벤져스 피규어 방향제’ 4종 출시

LG생활건강, ‘어벤져스 피규어 방향제’ 4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헐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열풍에 맞춰 영화속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어벤져스 피규어 방향제’ 4종을 출시했다.

‘어벤져스 피규어 방향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 영웅들을 생생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피규어로 완벽하게 재현해 영화 팬들은 물론 어릴 적 동심을 간직한 키덜트족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제품은 은은한 라벤더 향의 ‘아이언맨’, 깔끔한 린넨 향의 ‘캡틴 아메리카’, 싱그러운 프루티 향의 ‘헐크’, 고급스러운 킹 카 향의 ‘토르’ 등 각 캐릭터에 맞춰 차별화된 향을 적용해 생활 속 불쾌한 냄새는 없애주고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기만 오래도록 남겨준다.

사용방법은 피규어 받침대 안에서 방향제를 꺼내 은색 필름을 벗긴 다음 다시 넣어서 조립하면 된다. 제품 바닥에 양면 스티커를 붙여 손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사무실, 자동차, 서재 등 원하는 곳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어벤져스 피규어 방향제’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차량 내 룸미러, 가방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고, 상쾌한 아쿠아 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는 ‘어벤져스 걸이형 향기카드‘ 4종도 동시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