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바이커 미팅&패밀리 투어 2009 성황리 개최

BMW, 바이커 미팅&패밀리 투어 2009 성황리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1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대규모 행사, 바이크 라이더와 가족 등 400여명 참가"
BMW코리아는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바이크 라이더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BMW 바이커 미팅&패밀리 투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전에 개최됐던 BMW 바이커 미팅행사와 패밀리 투어를 통합해 열린 첫 대규모 행사로 바이크 라이더와 가족 등 총 400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된 행사장에는 BMW 바이크 전시를 비롯해 BMW 바이크 액세서리를 포함한 바이크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부스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 등을 설치해 하나의 가족 공원처럼 꾸며졌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티셔츠 프린팅 그림 그리기 대회와 어린이를 위한 바운스 등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휴일을 맞아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들이 오랜만에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바이크 스턴트 퍼포먼스와 BMW의 대표적인 오프로드 바이크인 G450X 퍼포먼스 등 평소에 볼 수 없던 바이크 묘기를 선보여 평소에 바이크를 접할 기회가 없었던 가족들에게 바이크에 대한 재미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도 마련했다.

BMW 모토라드 조성연 이사는 “이번 행사는 바이커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따로 진행됐던 기존의 두 행사를 합친 대규모 가족 행사로 바이크 문화의 저변을 더욱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바이크가 개인 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기는 새로운 레져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