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15일 15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15일 15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5.1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15일 15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게임온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고 ㈜얼라이브게임즈에서 개발한 FULL 3D 정통 무협 MORPG(역할수행게임)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2015년 5월 15일(금) 15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된다.

‘천상비 모바일’은 지난 13년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온라인 게임 ‘천상비’의 IP를 계승해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MORPG 장르의 무협게임이다.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무림과 황실의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바일에서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천상비 모바일’은 240여 종의 던전에서 타깃팅 방식의 전투를 통해 캐릭터의 실시간 성장이 가능하며, 게임 중 직업별 무공과 레벨대별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방파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하고, 게임 종료 상태에서도 ‘수련장’과 ‘강호탐험’을 통해 능력치 상승 및 특수 아이템 습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토)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4종의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캐쉬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전통시장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세트 아이템을 장착한 뒤 캐릭터 인증샷을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온스튜디오의 김철희 사업 PM은 “’천상비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천상비’에서 느낀 감성에 모바일에 최적화 된 재미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게임이다. 천상비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유저 분들의 격려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천상비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livegames.csb)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www.m1003b.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1003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