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 대변화 14주 만에 완벽 가슴 디자인 ‘남성미’

‘개콘-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 대변화 14주 만에 완벽 가슴 디자인 ‘남성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5.1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공식 페이스북, ‘직각 어깨’ 이창호 놀라운 변신

‘개콘-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 대변화 14주 만에 완벽 가슴 디자인 ‘남성미’
‘개콘’ 공식 페이스북, ‘직각 어깨’ 이창호 놀라운 변신

▲ 사진제공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개그맨 이창호가 14주 만에 완성한 상체 근육을 공개했다. “남자다워진 모습에 어머님도 뿌듯해 하신다”는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에서는 ‘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의 14주 동안의 노력의 결과가 전파를 탔다. 어깨 공개에 이어 입고 있던 런닝 셔츠를 찢으며 굴곡진 가슴 근육을 드러냈던 이창호에게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개콘’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은 프로젝트 시작 당시 가냘픈 몸과 볼에 살이 없던 이창호의 모습과 14주차에 접어든 이창호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가슴 근육라인과 직각 어깨 그리고 구릿빛 피부에서 ‘홀쭉이’ 시절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남성미가 느껴진다. 

“이제 곧 프로젝트의 끝이 보인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에 제2의 인생을 살게 됐다”고 말한 이창호는 “어머니께서 집안의 기둥이 더 든든해졌다며 좋아하시더라. 더욱 책임감이 생겼다. 남은 기간 더욱 힘내서 나와 같은 고민을 갖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를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김수영은 전주 대비 3.3kg 감량에 성공하며 103kg에 도달했다. 14주 만에 무려 65kg 이상을 감량한 것. 목표 체중인 두 자릿수 체중까지 4kg만 감량하게 되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다. 보이지 않는 노력으로 땀을 흘려가며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파하고 있는 김수영과 이창호가 ‘개콘-헬스보이’ 시리즈의 마지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지난 10일 방송분이 시청률 12.6%(AGB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3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다양한 장르의 새 코너들이 안착했고 기존 코너들의 포맷을 부분 변경한 ‘개콘’은 신구 코너들이 본격적으로 조화를 이루기 시작하며 당분간 인기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