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비’ 모바일 출시 임박! 사전 등록 시작

‘천상비’ 모바일 출시 임박! 사전 등록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5.01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비’ 모바일 출시 임박! 사전 등록 시작

㈜게임온스튜디오는 ㈜얼라이브 게임즈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모바일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상비 모바일’은 지난 13년간 국내외에서 서비스 중인 ‘천상비 온라인’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계승해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모바일 정통 무협 MORPG다. 패도(무사), 명검(검사), 화선(도사) 등 직업별로 다양한 무공을 수집해 원하는 방식에 따라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실시간으로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캐릭터의 부족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련시스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강호 탐험’ 등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차별화 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공식 사전 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천상비 모바일’과 관련된 글이 게재된 블로그에 방문해 숨겨진 숫자코드를 찾아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상무는 “’천상비 모바일’은 기획 단계부터 기존 ‘천상비 온라인’을 계승하면서 모바일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새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온라인 게임의 이용자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으로 ‘천상비’를 처음 접하는 모든 게이머분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천상비 모바일’의 사전 등록 시작과 함께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WEtNPnJ0ljs)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황실의 계략으로 인해 발생한 강호 대란 등 게임의 전반적인 스토리와 인트로 영상, 초반 튜토리얼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천상비 모바일’의 사전 등록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1003b.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1003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