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공식 후원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4.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12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각 지역을 대표 음식과 페로니 제공하는 세트 메뉴 선보여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공식 후원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펼쳐지는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이 처음 개최된 2012년부터 4년 연속 공식 주류로서 후원 활동을 이어가는 것이다.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이탈리아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통해 이탈리아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주관으로 서울 유명 12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는 12개 중 10개 매장이 '옐로 큐(Yellow Q)' 마크를 인증 받은 레스토랑으로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 음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롬바르디아, 라치오, 피에몬테 등 이탈리아 각 지방을 대표하는 특별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옐로 큐’는 호스피탈리티 이탈리아 협회가 이탈리아 음식의 전통과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전세계 정통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수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행사기간 동안 12개 매장 중 11개 매장에서는 이탈리안 대표 음식을 페로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세트를 제공한다. 지난 해 6개 레스토랑이 참여한 데 비해 이번 페스티벌은 본뽀스또, 브레라, 까사 안토니오 등을 포함한 12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어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이탈리아 대표 음식과 함께 페로니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페로니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은 럭키드로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카드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행사가 끝난 이후 당첨자를 뽑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디자이너 김치호가 제작한 ‘페로니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페로니 관계자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맥주로서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공식 주류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음식에 담긴 멋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페로니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는 블루리본 트로피를 수상한 이탈리아 여객선 SS REX에서 영감을 받아 1963년 탄생한 맥주다. 페로니는 ‘병 속에 담긴 이탈리안 스타일’ (Italian Style In A Bottle)이란 슬로건 아래 단순한 맥주가 아닌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표현된다. ‘스타일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페로니는 그 명성에 걸맞게 현재 영국 내에서는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인 ‘아르마니’ 및 ‘프라다’와 함께 ‘상위 5위’ 내에 속하며 가장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